티스토리 뷰

IT

●사진을 팝아트로 만들어보자~!●

ChalsKing 2016. 7. 18. 13: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 


이번에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사진을 업로드해서 너무나도 쉽게 팝아트 및 여러가지 필터효과를 넣어주는 사이트예요~^^


WOW~! 


포토샵이나 일러스트가 없어도 누구나 쉽게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손재주가 없어서 남들이 하는 멋진 포토샵을 못해 좌절하셨다면 잘 오셨어요~!! ㅎㅎ




우선 테스트 삼아 한번 해보았는데요~! 저는 PopArt 효과를 한번 적용해 보았어요.




http://www.popartstudio.nl


원하는 사진을 업로드하고 저렇게 간단하게 멋진 팝아트가 완성되었네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간단하게 효과를 넣을수도 있고 팝아트 거장 앤디 워홀 작품처럼 만들어 볼수도 있어요~^^


사용법은 너무 간단해서 그냥 직관적으로 해보시면 될거 같아요~!


사진이 완성되면 공유도 가능하구요~! 



File 파일선택에서 원하는 사진을 고르시구요~ 


Upload 누르시면 사진이 올라가는데 거기에서 원하는 효과를 골라주기만 하면 됩니다^^


Url로 사진이 있는 주소를 직접 넣으셔도 되구요~!


그럼 재밌는 팝아트 세계로 떠나보세요~ㅎㅎ 포스팅 마침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