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내가그린 그림을 자동으로 색칠해주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http://paintschainer.preferred.tech/index_en.html

 

Petalica Paint

Welcome to Petalica Paint! Thank you for using our products and services. You need to agree to the following policy to use this service. Please read the terms carefully before using Petalica Paint. Established: March 8, 2017 Revised: November 15, 2019

petalica-paint.pixiv.dev:443

사용방법은 직관적이고 간단해요.

우선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뜨는데요.

1. Upload sketch image 는 본인이 그린 그림을 올릴때 사용

2. Colorize a sample image 는 샘플(견본)로 기능을 시험해보고 싶을때 사용

저는 그려놓은 그림이 없어서 2번 샘플로 선택했습니다.

맘에 드는 그림을 선택합니다. 

 

이제부터 원하는 곳을 컬러를 대충 색칠만 하면 되는데요. Color 에서 색상을 고르고 아무렇게나 원하는곳에 그어주세요.

머리를 빨간색으로 고르고 선을 그어볼께요.

나머지 부분도 원하는 색상을 마음대로 골라서 선을 그어보세요. 

보시면 Line 이라는 메뉴도 보이네요. 

Line을 고르고 목 부분에 별을 그려볼께요.

별을 그리고 다시 Color로 돌아오니 목에 별그림이 생겼네요.

색상을 다양하게 칠하다 보니 결과물은 처참하네요 ㅎㅎㅎ

맘에든다면 오른쪽 그림 하단에 Download 를 누르시면 내가 열심히 작업한 작업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구요.

그림을 다른 그림으로 바꾸고 싶다면 왼쪽 그림 하단에 Upload other image 를 누르시고 바꾸시면 됩니다.

그럼 본인의 그림을 예쁘게 색칠해보세요~ 안뇽~~~~^^

https://youtu.be/lCoZR5S1btY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