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머&생활

바밤바 삼행시

ChalsKing 2023. 5. 23. 16:09
반응형

오늘은 박성웅이 히트친 바밤바 삼행시 시리즈를 올려봅니다.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다시 봐도 재밌네요^^

◎ 바밤바 삼행시
바: 바밤바 
밤: 밤맛이 나는
바: 바밤바

◎ 누가바 삼행시
누: 누가바
가: 가만히 보니
바: 바밤바

◎ 돼지바 삼행시
돼: 돼지바
지: 지금보니
바: 바밤바

◎ 스크류바 사행시
스: 스크류바
크: 크림맛이 나는
류: 류(유)형의
바: 바밤바

◎ 별난바 삼행시
별: 별난바
난: 난 사실
바: 바밤바

◎ 캔디바 삼행시
캔: 캔유 스핔 잉글리시?
디: 디스 이즈
바: 바밤바

◎ 죠스바 삼행시
죠: 죠스바
스: 스윽보니
바: 바밤바

◎ 비비빅 삼행시
비: 비비빅
비: 비교해보니
빅: 빅바밤바

◎ 수박바 삼행시
수: 수박바
박: 박성웅이 먹어보니
바: 바밤바

◎ 비행기 삼행시 
비: 비행기에 탑승하신 승객 여러분
행: 행복한 여행 되십쇼
기: 기내식은 바밤바

결국 박성웅은 해태 아이스크림 시모나 광고를 찍게 되는데....

◎ 시모나 삼행시
시: 시모나
모: 모델이 됐지만
나: 나는... 바밤바

시: 시모나
모: 모르고 먹으면
나: 나름... 바밤바

시: 시모나
모: 모두 좋아하시죠?
나: 나는 바밤바~~~~

시: 시모나
모: 모두가 좋아하는
나: 나의 최애 아이스크림은? (입모양은 바밤바 영상더빙은 시모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 바밤바 시리즈..

◎ 초코바 삼행시
초: 초코바
코: 코코아와 같은 색의
바: 바밤바

◎ 딸기바 삼행시
딸: 딸기바
기: 기똥차게 맛있는
바: 바밤바

◎ 쌍쌍바 삼행시
쌍: 쌍쌍바
쌍: 쌍을 떼어보니
바: 바밤바

◎ 빙빙바 삼행시
빙: 빙빙바
빙: 빙빙 돌려 먹는
바: 바밤바

◎ 보석바 삼행시
보: 보석바를 여러개
석: 석어보니 
바: 바밤바

◎ 요맘때 삼행시
요: 요맘때
맘: 맘 바꿔보니 때 묻은
바: 바밤바

◎ 폴라포 삼행시
폴: 폴라포는
라: 라의 최애 얼음과자임네다~
포: 포도맛 바밤바

◎ 빵빠레 삼행시
빵: 빵빠레
빠: 빠안히 쳐다보니 
레: 레알~바밤바

◎ 하겐다즈 사행시
하: 하겐다즈 피넛버터 크런치
겐: 겐적으로 너무 좋아하지만
다: 다시 먹어보니
즈: 즈응말 비싼 바밤바

◎ 메로나 삼행시
메: 메일 먹어도
로: 로맨스처럼 달콤한
나: 나만의 바밤바

◎ 옥동자 삼행시
옥: 옥동자는 내 삶의
동: 동반
자: 자~ 같은 바밤바~

◎ 메가톤 삼행시
메: 메가톤
가: 가라멜 맛이 일품인
톤: 톤톤 튀는 바밤바

◎ 와삭바 삼행시
와: 와삭바를 다 까먹어봤더니
삭: 삭다~
바: 바밤바

◎ 아맛나 삼행시
아: 아맛나도 
맛: 맛있지만 
나: 나의 취향은 바밤바

◎ 쿠앤크 삼행시
쿠: 쿠앤크는 
앤: 앤간한 아이스크림보다 맛있는
크: 크리스피한 바밤바

◎ 빵또아 삼행시
빵: 빵또아
또: 또 할께 남아있어?
아: 아니 이번이 마지막 바밤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