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월요일 3행시
월: 월요병도 잊게 만들 만큼
요: 요즘 너무 행복해.
일: 일 끝나고 이따 봐요~♡

◎화요일 3행시
화: 화장하지 않은 너의 모습도 좋아
요: 요리를 잘못해도 좋아
일: 일단 니가 좋으니깐 나는 다~좋아♡

◎수요일 3행시
수: 수없이 참아왔던 말
요: 요번에는 못 참겠어 이제 말할게
일: 일분일초 너를 사랑하지 않은 날이 없었어 사랑해~♡

◎목요일 3행시
목: 목소리를 듣는 순간 나는 좋은 예감이 들었어
요: 요렇게 우리는 언젠가 손을 잡고 있게 될 거라고
일: 일부러 찾아간 예쁜 공원에서 너와 함께 걷고 싶다.

◎금요일 3행시
금: 금방 만났다가 헤어졌는데 또 보고 싶다.
요: 요즘은 왜 이렇게 너만 보고 싶은 걸까?
일: 일이 손에 잡히질 않아 온통 너의 생각으로 가득해서..

◎토요일 3행시
토: 토요일이 되면 나는 아침부터 설레어..
요: 요런게 바로 사랑일까? 너무 기분이 좋아
일: 일생 동안 너와 함께 행복하고 싶다.

◎일요일 3행시
일: 일주일 내내 너와 붙어 있고 싶다.
요: 요즘 나는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싶어
일: 일평생 너만 사랑할게. 사랑해~♡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