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카오 선물하기-페이즈 외식 통합권 10만원권-배달로 원할머니 보쌈에 사용하기

카카오 페이즈 외식 상품권은 이용가능 브랜드가 별로 없는것 같네요.

저희 동네를 검색해보니 빕스, 메드포갈릭, 롯데리아, 크리스피 크림, 원할머니 보쌈, 천지연에서 사용할 수 있더군요.

집 가까운 곳에 이용 가능 브랜드가 다 있으면 좋겠지만 저처럼 없으신 분들도 많이 계실거예요.

저도 상품권을 받고 나서 어디서 쓸까 생각해보았는데요.

그런데 마침 집에서 가족 모임 할 일이생겨서 다 모여서 같이 먹을 수있는 원할머니 보쌈을 시켜보려합니다.

음... 그런데 카카오주문하기나 다른 배달 어플로는 본 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었어요.

그래서 주문하려는 원할머니 보쌈집에 전화를 해서 이 쿠폰을 배달로 시킬 순없냐고 문의를 해보니

쿠폰번호만 알려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오예~!

1. 전화로 주문을 하고

2. 상품권 쿠폰번호를 알려주고

3. 배달비까지 상품권 금액안에서 다 해결! 되었습니다.

모듬보쌈에  고기추가 3인분에 배달비까지해서 96,500원 알차게 잘 썼네요.

음료까지 주문했어야 했는데 깜박했네요. ㅎㅎ

주문을 하고나니 상품권이 아래와 같이 바뀌었네요.

사용중 이라고 문구가 생기고 남은 금액이 표시되더라구요.

남은금액은 사용 브랜드내에서 얼마든지 이어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3500원 남아서 다른곳에서는 쓰기가 좀 그렇고...

롯데리아나 크리스피크림에서 남은금액 사용하면 되겠네요.

저처럼 밖에 나가지 않고 배달로 쓰고 싶으신분들은 꼭 해당 매장에 전화로 문의해 보시면 될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