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시탈출 컬투쇼 김태균 유민상 억지백일장
2023.02.28 

◎샐러 2행시

샐: 샐러드
러: 러나먹어

샐: 샐프왁싱
러: 러므아퍼~

샐: 샐일러문의 이름으로
러: 러희들을 용서하지 않겠다~

샐: 샐뚱맞죠?
러: 러거지죠~

샐: 샐럽 황제성
러: 러무 짠돌이야~

샐: 샐균관 대학교
러: 러도 갈 수 있어~

샐: 샐랑 샐랑 샐랑 샐랑
러: 러쓱 러쓱 러쓱

샐: 샐랑해요~
러: 러언예가 중계~

샐: 샐쪘네~
러: 러무쪘네~

샐: 샐쑤~있어~
러: 러시아 김혜수

샐: 샐나라에 어린이는 
러: 러일찍 일어 납니다.

샐: 샐린디옹이 외칩니다.
러: 러그아브지 뭐하시노~

샐: 샐수가 없는
러: 러의 털

샐: 샐사가~
러: 러무 나와요~~

------------------------------------

◎볶이 2행시

볶: 볶음밥~
이: 이인분이요~

볶: 볶음밥~
이: 이랏세이마셰~

볶: 볶스럽게 먹네
이: 이국주

볶: 볶길아~
이: 이장님이 부른다~

볶: 볶길이는
이: 이달라($)~!

볶: 볶오싶다~볶오싶다~~♬
이: 이런내가 미워질만큼~ 죽을만큼 볶오~싶다~♬

볶: 볶음 3장3절에는 이런 말씀이 있습니다.
이: 이음식을 남기지 말지어다.

볶: 볶~뿌~볶~뿌ㅃㅍㅍ푸~
이: 이런 방귀가 샜네요~

볶: 볶음관 대학교
이: 이적같이 가게 될꺼야~

볶: 볶음밥 바로~
이: 이 맛 아임니까~(허경환ver.)

볶: 볶 사세요~
이: 이만원 이예요~

볶: 볶 볶 볶샘 브르쿠~
이: 이 이 이르헨티나~

볶: 볶사할때는 
이: 이면지로 쓰세요~

볶: 볶따리 샤바라
이: 이 빠빠빠~

볶: 볶수할꺼야
이: 이십기형~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